장마감 기준 9천피 돌파, 1천스닥 아슬 유지 작성자View|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film_jww 작성시간26.06.18 와 진심 어플 열었다가 개놀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JOHN 작성시간26.06.18 9천피인데 제 주식 와이라요 눈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아쿠 여름아 작성시간26.06.18 찾아보니깐 삼성이랑 하이닉스 반도체 ai를 외국인들이 많이 샀고 주가 오른게 100개 밖에 없대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ts gonna be alright 작성시간26.06.18 미쳣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엑디즈 주연 작성시간26.06.19 삼닉만 가고 나머지는 떨어지는게 불장 맞나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