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삼달에서 종종 쿠키 구워 나눔하는 삼순이랑구입니다
제 9회 지방선거 독려 겸 삼성라이온즈의 좋은 시즌을 기원하며
함께 쿠키 나눠먹고 싶어서 이번에도 무나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벌써 사전 투표 이틀차라 .. 이미 투표에 참여한 랑수일들도 무나에 참여할 수 있으니 참여 방법을 끝까지 봐주세요!
<참여 방법>
1. 랑홍도가 올려준 투표인증 용지 프린트
https://m.cafe.daum.net/Duckgu/D5zP/22184?svc=cafeapp
2. 투표 후 인증 도장 찍기
3. 인증사진과 함께 비댓으로 사진 올리기
홍도의 투표인증 용지 뿐 아니라 다양한 투표 인증 환영합니다!
+
댓글에 참여댓글 남겨주시면 추첨 1
투표인증 남겨주시면 추첨 1 추가 (이름 한 번 더 넣어요!)
+
<상품>
삼순이네 제과점 쿠키 세트
(브라우니 + 마들렌 + 휘낭시에 - 사실 메뉴는 달라질 수 있어요!)
그동안의 후기는 모두 모아 간직하고 있어요 🍪
당첨자
아직 먹어보지 못한 랑구 2명
(아직 안먹어본 랑구는 꼭 댓글에 말해주세요!!)
랑수일들 4명
총 6명의 랑수일들에게 보내드릴게요!
(당첨 시 배송비 부담이 가능한 랑수일들만 참여 부탁드립니다)
자신의 권리를 소중히 하는 멋진 랑구수일이들이 되어봐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엘이님 작성시간 26.06.04 삼순아 위에 내 댓글 봐줘 나 안먹어봣어ㅠㅠㅠㅠㅠ추가해야되는지 몰랏어!!!!
-
답댓글 작성자미디어역마살 작성시간 26.06.04 샤갈 나도ㅜㅜㅜ 안 먹엇다고 남겨야하는비 몰랏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
-
답댓글 작성자삼순이랑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4 미디어역마살 느저랑구들..
글을 잘 읽었어야지 -
답댓글 작성자미디어역마살 작성시간 26.06.04 삼순이랑구 끼워줘ㅜ
-
답댓글 작성자이엘이님 작성시간 26.06.04 삼순이랑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