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디: 무시해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갈비김치만두 작성시간 2분 전 new
코어부럽다 ㅜㅜ
-
작성자갈비김치만두 작성시간 2분 전 new
사장 손님왓거든..? 들어오자마자 오늘 덥다 햇는데..두렵다.. 씨발.. 오늘 김치찌개 아니면 막국수.....일거같다
-
답댓글 작성자쏘해피 작성시간 1분 전 new
김찌는 조은데~
-
답댓글 작성자갈비김치만두 작성시간 방금전 new
쏘해피 김찌 맛있지..근데 자주먹어 그리고 난 저 사람들이랑 저 김치찌개 집을 같이 가기 싫은거야...찌개냄비에다 지 젓가락으로 건저 처먹으니까 역겹거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