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팀은 아닌 듯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SF51 작성시간 28분 전 new
대학교랑 연습경기하는데 최다 142km던지면서 2실점이나 한 우완 외국인 웩
-
작성자sion 작성시간 26분 전 new
ㄹㅇ올스타 감추로도 안갔으면 좋겠음 올스타를 니들이 왜감 후반기나 준비해라
-
답댓글 작성자영철이사랑해 작성시간 25분 전 new
ㄷㅇ 진짜 뭔 올스타야 다들 고양 가서 병호한테 조정이나 받고와라
-
답댓글 작성자정후리 작성시간 16분 전 new
맞다 뭔 올스타냐 연습이나 해
-
작성자영철이사랑해 작성시간 25분 전 new
돈 내놔 ㅈㅇ로네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