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커뮤 안 했으면 나 속 터져서 죽었을 듯 작성자크리넥스티슈|작성시간26.06.06|조회수99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인스타 스토리에 반이 뭣도 모르는지 냅다 재선거 릴스 공유하고 ㅋㅋㅋ 재선거 하자는 건 좋아 근데 ᐲᗨ 잘 보면 다 극우 껀데 ㅋㅋㅋ 아는 건지 그것도 못 알아채는 능지인 건지 ;;그나마 커뮤 와서 이렇게 떠들어서 속 시원함.. 진짜 다 연 끊고 싶을 정도로 무지하다.. 너무 무지해도 그거 죄야 진짜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양파깡 | 작성시간 26.06.06 무식한 새끼들 너무 많아 이 작은 나라에 작성자닝 이 줘 | 작성시간 26.06.06 ㄹㅇ 속터졋을듯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