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요즘 인스타로 극우 ㅈㄴ 패고 사는데

작성자김연경일반인여친|작성시간26.06.11|조회수58 목록 댓글 2

스트레스가 쌓일 틈이 없다 ㅋㅋㅋㅋㅋㅋ
1찍들 극우 조롱하는 것만 봐도 개웃김
좌파라서 행복해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닝 이 줘 | 작성시간 26.06.11 극우들 개패야됨 진짜
  • 답댓글 작성자김연경일반인여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개패면서 조져야 함 그럼 개긁혀서 ㅂㄷㅂㄷ 거리는 데 긁힌 거 한 번 더 1찍들이랑 긁으면서 조지는 중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