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남은 최애한테도 마음이 식는거같은데 그럼 너무 공허할거같음..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16|조회수30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내게 남은 엠디들 앨범들... 쓴 돈들 생각나고 후회하겠지.. 그리고 이제 만날수없는 덕질인연들.....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17 사람 일 몰라... 나도 그렇게 생각한 내 인생 마지막 최애가 있었는데 지금은 걔 말고 다른 최애 4명이나 잡고 있어 사랑은 또 오는 거야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17 후회는 하겠지만 그 시절 행복했지 이런 생각하면 또 괜찮더라ㅋㅋ 탈덕해도 그때 덕메들이랑 그냥 친구로 지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