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남은 최애한테도 마음이 식는거같은데 그럼 너무 공허할거같음..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16|조회수30 목록 댓글 2

내게 남은 엠디들 앨범들... 쓴 돈들 생각나고 후회하겠지..
그리고 이제 만날수없는 덕질인연들.....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17 사람 일 몰라... 나도 그렇게 생각한 내 인생 마지막 최애가 있었는데 지금은 걔 말고 다른 최애 4명이나 잡고 있어 사랑은 또 오는 거야
  •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17 후회는 하겠지만 그 시절 행복했지 이런 생각하면 또 괜찮더라ㅋㅋ 탈덕해도 그때 덕메들이랑 그냥 친구로 지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