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티켓 왜 만든거임 작성자방석이|작성시간26.06.19|조회수21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티켓 모으려고 바인더랑 콜북 삿는데 왜 모바일 티켓을 해 멜티 ㅅㅂ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방석이 | 작성시간 26.06.19 그니까 하 티켓 실물로 갖고싶은데ㅡㅡ 답댓글 작성자방석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진짜 짜증...지들은 편하겟지만 팬들은 갬성 이라는게 잇는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