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 회 원 등 업 신 청 | |
| 닉네임 | 해피빈 |
| 성별 | 여 |
| 진행자 | 마루아 |
| 도보명 | 6월11일 춘천 봄내길 트레킹 |
| 인사말 | 반갑습니다 |
| ※위 내용기재후에 등업신청이가능합니다 | |
※아름다운 둘레길 가입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등업신청은 양식에 맞춰 작성해주세요
※아름다운 둘레길은 비영리 단체로 산행,도보 도중 사고발생시 아름다운 둘레길,진행자는 일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산행 도보도중 사고가 생기지 않도록 안전에 각별히 주의 부탁드립니다
위 내용을 꼭 읽어보시고, 가입및 등업신청을 해주셔야 하며, 위 내용은 동의하신걸로 간주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마루아 작성시간 26.06.11 해피빈님!!!
오늘 만나서 반가웠습니다~
정회원 등업 되셨습니다 ^^ -
작성자해피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감사합니다~
즐거운 걷기 였습니다 -
작성자왕송 작성시간 26.06.11 해피빈님 정회원 축하합니다.
-
작성자민들레 작성시간 26.06.11 해피빈님~
정회원 등업을 축하드립니다.
길 위에서 만난 인연이
소중한 벗으로 이어지길 바랍니다.
늘 건강한 걸음 되세요. -
작성자해피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감사합니다
다음 길에서 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