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평일 도보방

6월11일(목)춘천 봄내길 트레킹

작성자마루아|작성시간26.05.29|조회수1,120 목록 댓글 19

도 보 일 정 및 내 용
일시6월11일(목)11시
만남장소경춘선 강촌역 11시
상봉역 9시20분출발
도보코스강촌역,문배마을,강촌역
약 8키로 정도
진행자마루아 010-3303-7603
준비물스틱/충분한물,간식조금 준비
참고사항강촌역 에서 버스나 택시로이동 합니다
문배마을 에서 매식합니다
오랜만에 먼리 도보길 결정했어요
구곡폭포 문배마을 강원도 트레킹 함께 합시다 ^^

점심은 산채 정식 매식합니다

초목산천 안구 정화 하러갑니다 ^^
도보참가 자동약정사항<<< 클릭후 내용 숙지후에 참가글 작성해주세요 >>>

- 아둘 걷기 숙지 사항-
■모든 걷기의 진행자는 길잡이 역할을 할 뿐 안전사고에 대한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진행자는 정시 출발을 원칙으로 하며 참가자들도 절대 지각하지 않습니다.
■이름표를 달고 회원간 호칭은 닉네임으로 부릅니다.
■도보신청후 취소시 삭제 하지 마시고 댓글로 남겨 주세요.
■도보 및 여행에 관한 단체보험은 가입하지 않습니다. 필요시 개인별로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 도보중에는 안전을 위해 음주를 하지않습니다.
■진행에 적극 협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쵸코랑 | 작성시간 26.06.10 죄송합니다
    사정상 취소합니다.
  • 작성자수아정 | 작성시간 26.06.10 급한 집안일이 생겨 취소합니다.
    잘 다녀오세요 ^^
  • 작성자둘레길 | 작성시간 26.06.10 저도 사정이 생겨서 취소합니다.
  • 작성자마루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함께))
    인향님
    초하루님
    우린님
    해피빈님
    함미님
    마실길님
    마루아 강촌역 11시
    상봉역 9시20분
  • 작성자마루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일이 있으면 편안하게 취소하셔도 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