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평일 도보방

6월12일(금)용왕산 스카이워크

작성자마루아|작성시간26.06.05|조회수1,090 목록 댓글 31

도 보 일 정 및 내 용
일시6월12일(금)오전11시
만남장소9호선 신목동역1번출구(안)
도보코스용왕산~안양천~선유도역 까지 2시간30분
진행자마루아 010-3303-7603
준비물간식준비 하세요 끝
선유도 역에서 가성비,주인쨩 매식합니다
생선구이 추천

슝 가셔도 되구요 ^^
참고사항새로 설치한 용왕산 스카이워크 숲길 함께 가 봅시다
도보참가 자동약정사항<<< 클릭후 내용 숙지후에 참가글 작성해주세요 >>>

- 아둘 걷기 숙지 사항-
■모든 걷기의 진행자는 길잡이 역할을 할 뿐 안전사고에 대한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진행자는 정시 출발을 원칙으로 하며 참가자들도 절대 지각하지 않습니다.
■이름표를 달고 회원간 호칭은 닉네임으로 부릅니다.
■도보신청후 취소시 삭제 하지 마시고 댓글로 남겨 주세요.
■도보 및 여행에 관한 단체보험은 가입하지 않습니다. 필요시 개인별로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 도보중에는 안전을 위해 음주를 하지않습니다.
■진행에 적극 협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마루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용왕산 스카이워크
    용마산님
    한샘님
    난길님
    애바님
    시월애님
    하얀물결님
    올리브님
    정미님
    주산나님
    줄리엣님
    데스크님
    해피메이커님
    용맨님
    다원님
    쵸이스님
    소새울님
    명화주님
    마타님
    초하루님
    수색천사님
    외길님
    산그린님
    인암님
    거북님
    카라님
    점보님
    마루아 (27명)
  • 작성자ㅋㅏ라 | 작성시간 26.06.12 함께해요^^
  • 작성자마루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신목동역11시 입니다
    용왕산 스카이워크~안양천~선유도역 까지 그늘길로만 찬찬히 걸어요
  • 작성자주산나 | 작성시간 26.06.12 다시 막차로 손들어 봅니다. ^.^
  • 작성자점보 | 작성시간 26.06.12 참가/점보/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