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평일 도보방

6월18일(목)북한산 사모바위...

작성자마루아|작성시간26.06.06|조회수803 목록 댓글 20

도 보 일 정 및 내 용
일시6월18일(목)10시30분
만남장소3호선 불광역 2번출구(안)
도보코스승가사입구,구기탐방소,구기계곡,승가사,사모바위 약2.키로5

하산:사모바위/비봉/탕춘대능선/장미공원/불광역 약5키로 5시간 예상
진행자마루아 010-3303-7603
준비물스틱/충분한물/간식/도시락
참고사항등산화 필수입니다
천천히 쉬어가면서 가겠습니다

불광역에서 7212번 버스환승 승가사입구 까지
도보참가 자동약정사항<<< 클릭후 내용 숙지후에 참가글 작성해주세요 >>>

- 아둘 걷기 숙지 사항-
■모든 걷기의 진행자는 길잡이 역할을 할 뿐 안전사고에 대한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진행자는 정시 출발을 원칙으로 하며 참가자들도 절대 지각하지 않습니다.
■이름표를 달고 회원간 호칭은 닉네임으로 부릅니다.
■도보신청후 취소시 삭제 하지 마시고 댓글로 남겨 주세요.
■도보 및 여행에 관한 단체보험은 가입하지 않습니다. 필요시 개인별로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 도보중에는 안전을 위해 음주를 하지않습니다.
■진행에 적극 협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마루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일부 코스를 변경 하였습니다
    참고하세요~
    모래 반갑게 만나요 ^^
  • 작성자사막여우 | 작성시간 26.06.17 참석 사막여우 감사합니다
  • 작성자마루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사모바위 함께!!
    지원님
    마루아
    반디님
    둘레길님
    선희님
    인향님
    부짜바님
    이경님
    솔방울님
    솔잎길님
    평송님
    온유님
    사막여우님
    13명 마감합니다
  • 작성자마루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준비물:스틱,충분한물,간식,도시락,작은의자 준비 하세요
    천천히 쉬어가면서 가겠습니다
  • 작성자마루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3호선 불광역 2번출구(안)10시30분 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