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도 보 일 정 및 내 용 | |
| 일시 | 6월18일(목)10시30분 |
| 만남장소 | 3호선 불광역 2번출구(안) |
| 도보코스 | 승가사입구,구기탐방소,구기계곡,승가사,사모바위 약2.키로5 하산:사모바위/비봉/탕춘대능선/장미공원/불광역 약5키로 5시간 예상 |
| 진행자 | 마루아 010-3303-7603 |
| 준비물 | 스틱/충분한물/간식/도시락 |
| 참고사항 | 등산화 필수입니다 천천히 쉬어가면서 가겠습니다 불광역에서 7212번 버스환승 승가사입구 까지 |
| 도보참가 자동약정사항 | <<< 클릭후 내용 숙지후에 참가글 작성해주세요 >>> |
- 아둘 걷기 숙지 사항-
■모든 걷기의 진행자는 길잡이 역할을 할 뿐 안전사고에 대한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진행자는 정시 출발을 원칙으로 하며 참가자들도 절대 지각하지 않습니다.
■이름표를 달고 회원간 호칭은 닉네임으로 부릅니다.
■도보신청후 취소시 삭제 하지 마시고 댓글로 남겨 주세요.
■도보 및 여행에 관한 단체보험은 가입하지 않습니다. 필요시 개인별로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 도보중에는 안전을 위해 음주를 하지않습니다.
■진행에 적극 협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마루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일부 코스를 변경 하였습니다
참고하세요~
모래 반갑게 만나요 ^^ -
작성자사막여우 작성시간 26.06.17 참석 사막여우 감사합니다
-
작성자마루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사모바위 함께!!
지원님
마루아
반디님
둘레길님
선희님
인향님
부짜바님
이경님
솔방울님
솔잎길님
평송님
온유님
사막여우님
13명 마감합니다 -
작성자마루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준비물:스틱,충분한물,간식,도시락,작은의자 준비 하세요
천천히 쉬어가면서 가겠습니다 -
작성자마루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3호선 불광역 2번출구(안)10시30분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