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도 보 일 정 및 내 용 | |
| 일시 | 6월9일(화)11시 |
| 만남장소 | 1호선5호선 신길역 2번출구(안) |
| 도보코스 | 여의샛강~여의도공원 |
| 진행자 | 마루아 010-3303-7603 |
| 준비물 | 간식준비 하세요 |
| 참고사항 | 바둑이도 거북이도 갈수있는 길 첫 발 담구고 놀다옵니다 수건준비 |
| 도보참가 자동약정사항 | <<< 클릭후 내용 숙지후에 참가글 작성해주세요 >>> |
- 아둘 걷기 숙지 사항-
■모든 걷기의 진행자는 길잡이 역할을 할 뿐 안전사고에 대한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진행자는 정시 출발을 원칙으로 하며 참가자들도 절대 지각하지 않습니다.
■이름표를 달고 회원간 호칭은 닉네임으로 부릅니다.
■도보신청후 취소시 삭제 하지 마시고 댓글로 남겨 주세요.
■도보 및 여행에 관한 단체보험은 가입하지 않습니다. 필요시 개인별로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 도보중에는 안전을 위해 음주를 하지않습니다.
■진행에 적극 협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훼어리 작성시간 26.06.09 참석합니다
-
작성자지원 작성시간 26.06.09 참가/지원/함께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마루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와 지원님 막차다
-
작성자마루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함께!!
신발님
월명화님
꽃처럼님
다원님
아루키님(취소)
아리울님
산동네님
리다님
밀가님
이준님
훼어리님
지원님
마루아 (12명) -
작성자마루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준비물:간식조금/시원한물/수건준비
당산역 에서 늦은점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