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평일 도보방

6월 16일(화) 성주산~소래산 트레킹

작성자왕송|작성시간26.06.06|조회수728 목록 댓글 9

도 보 일 정 및 내 용
일시6월 16일(화) 10:30분
만남장소전철 1호선 부천역 1번
출구(내)
도보코스부천역-활터공원-늘솜담
베이커리카페-성주산-
소래산-내원사-신천역
7km 쉬엄쉬엄 약 4시간
난이도 - 중 -
진행자왕송:010-6869-1346
준비물음료수,간식,스틱 등 당일
일기에 맞는 적절한 복장
참고사항이번 트레킹은 원하시는
분에 한해 빵(5.000원)
선으로 산중에 있는 베이커
리 (늘솜담)에서 빵 매식 후
소래산으로 넘어갑니다.
* 원치 않으신 분은 잠깐
쉬어가면 됩니다.

날씨가 더워 산보 하듯이
여유롭고 느리게 진행히니
운동목적이 1순위 이신분은
좀 답답할 수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도보참가 자동약정사항<<< 클릭후 내용 숙지후에 참가글 작성해주세요 >>>

- 아둘 걷기 숙지 사항-
■모든 걷기의 진행자는 길잡이 역할을 할 뿐 안전사고에 대한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진행자는 정시 출발을 원칙으로 하며 참가자들도 절대 지각하지 않습니다.
■이름표를 달고 회원간 호칭은 닉네임으로 부릅니다.
■도보신청후 취소시 삭제 하지 마시고 댓글로 남겨 주세요.
■도보 및 여행에 관한 단체보험은 가입하지 않습니다. 필요시 개인별로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 도보중에는 안전을 위해 음주를 하지않습니다.
■진행에 적극 협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마루아 | 작성시간 26.06.11 참가3/마루아/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왕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마루아님 환영합니다.
  • 작성자왕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함께하는 아둘님~^^
    1.고갈산님
    2.선희님
    3.마루아님
    4.햇살이님
    5.왕송
  • 작성자햇살이 | 작성시간 26.06.16 참가4/햇살이/감사합니다.참가댓글 늦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왕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햇살이님 환영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