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평일 도보방

6월17일(수)서울둘레길 트레킹

작성자마루아|작성시간26.06.12|조회수864 목록 댓글 17

도 보 일 정 및 내 용
일시6월17일(수)오전11시
만남장소4호선 불암산역 3번출구(안)
도보코스불암산역,당고개공원,채석장,전망대 수락산역 까지 2시간30분 정도 난이도 하
진행자마루아 010-3303-7603
준비물스틱/충분한물/간식조금
참고사항수락산역 근처 평창메밀막국수/코다리 매식합니다
도보참가 자동약정사항<<< 클릭후 내용 숙지후에 참가글 작성해주세요 >>>

- 아둘 걷기 숙지 사항-
■모든 걷기의 진행자는 길잡이 역할을 할 뿐 안전사고에 대한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진행자는 정시 출발을 원칙으로 하며 참가자들도 절대 지각하지 않습니다.
■이름표를 달고 회원간 호칭은 닉네임으로 부릅니다.
■도보신청후 취소시 삭제 하지 마시고 댓글로 남겨 주세요.
■도보 및 여행에 관한 단체보험은 가입하지 않습니다. 필요시 개인별로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 도보중에는 안전을 위해 음주를 하지않습니다.
■진행에 적극 협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비단이 | 작성시간 26.06.16 참가/비단이/감사합니다
  • 작성자마루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함께))
    지원님
    새치미님 동행1명
    사막여우님
    쵸코랑님
    해피빈님
    연두님
    연사랑님
    비단이님
    아리울님
    훼어리님
    마루아 (12명)
  • 작성자마루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불암산역 3번출구(밖) 11시 입니다
  • 작성자아리울 | 작성시간 26.06.17 참가/감사합니다~
  • 작성자훼어리 | 작성시간 26.06.17 참석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