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도 보 일 정 및 내 용 | |
| 일시 | 6월26일 오전11시 |
| 만남장소 | 수인분당선 기흥역 3번출구 (안) |
| 도보코스 | 숲길,흙길 따라 걷기 3시간 |
| 진행자 | 마루아 010-3303-7603 |
| 준비물 | 스틱/얼음물/간식 |
| 참고사항 | 운봉 소갈비살 매식합니다 4인기준 59.000원후식 물냉면 참고하세요 |
| 도보참가 자동약정사항 | <<< 클릭후 내용 숙지후에 참가글 작성해주세요 >>> |
- 아둘 걷기 숙지 사항-
■모든 걷기의 진행자는 길잡이 역할을 할 뿐 안전사고에 대한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진행자는 정시 출발을 원칙으로 하며 참가자들도 절대 지각하지 않습니다.
■이름표를 달고 회원간 호칭은 닉네임으로 부릅니다.
■도보신청후 취소시 삭제 하지 마시고 댓글로 남겨 주세요.
■도보 및 여행에 관한 단체보험은 가입하지 않습니다. 필요시 개인별로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 도보중에는 안전을 위해 음주를 하지않습니다.
■진행에 적극 협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후후 작성시간 26.06.25 new
참가17/후후/감사합니다
-
작성자언제나 작성시간 26.06.25 new
참석 감사합니다
-
작성자벨아미 작성시간 26.06.25 new
참가19/벨아미/감사합니다
-
작성자마루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2:08 new
함께))
1.용마산님
2.수민님
3.승아님
4.보화님
5.애바님
6.자기애님
7.강일님
8.줄리엣님
9.늘봄님
10.용맨님
11.화이트님
12.오행복님
13.늘봄동행1명
14.고갈산님
15.소새울님
16.데스크님
17.연송이님
18.후후님
19.언제나님
20.벨아미님
21.마루아 -
작성자마루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2:09 new
준비물::스틱/충분한물/간식조금/전원 매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