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도 보 일 정 및 내 용 | |
| 일시 | 6월 30(화) 10:30분 |
| 만남장소 | 전철 4호선 대야미역 개찰구 앞 |
| 도보코스 | 대야미역-갈치호수-덕고개 -임도오거리-초막골생태공원-산본역 약 7km 3~4시간 경사도가 완만해서 맨발걷기 하기 좋은 둘레길 입니다. 상황에 따라 약간의 코스 변경이 있을 수 있습니다. 당일 날씨가 땡볕이면 대야미역에서 덕고개 까지 버스로 이동합니다. 난이도 ( 하 ) |
| 진행자 | 왕송:010-6868-1346 |
| 준비물 | 간식, 음료수, 신발주머니( 맨발 하시는분), 당일 일기에 맞는 간편복장 |
| 참고사항 | 걷기후 주변 맞집찾아 자율 매식합니다. 수리산추어탕(12.000원 전주순대국(10.000원) 이학갈비(갈비탕 16.000원) 육삼냉면(11.000원) 식사 안 하고 그냥 가셔도 부담 1도 없음. |
| 도보참가 자동약정사항 | <<< 클릭후 내용 숙지후에 참가글 작성해주세요 >>> |
- 아둘 걷기 숙지 사항-
■모든 걷기의 진행자는 길잡이 역할을 할 뿐 안전사고에 대한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진행자는 정시 출발을 원칙으로 하며 참가자들도 절대 지각하지 않습니다.
■이름표를 달고 회원간 호칭은 닉네임으로 부릅니다.
■도보신청후 취소시 삭제 하지 마시고 댓글로 남겨 주세요.
■도보 및 여행에 관한 단체보험은 가입하지 않습니다. 필요시 개인별로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 도보중에는 안전을 위해 음주를 하지않습니다.
■진행에 적극 협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