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평일 도보방

6월 30일(화) 수리산 둘레길 B코스 맨발/신발 병행합니다.

작성자왕송|작성시간26.06.20|조회수342 목록 댓글 2

도 보 일 정 및 내 용
일시6월 30(화) 10:30분
만남장소전철 4호선 대야미역
개찰구 앞
도보코스대야미역-갈치호수-덕고개
-임도오거리-초막골생태공원-산본역 약 7km 3~4시간 경사도가 완만해서 맨발걷기
하기 좋은 둘레길 입니다.
상황에 따라 약간의 코스 변경이 있을 수 있습니다.
당일 날씨가 땡볕이면
대야미역에서 덕고개 까지
버스로 이동합니다.
난이도 ( 하 )
진행자왕송:010-6868-1346
준비물간식, 음료수, 신발주머니(
맨발 하시는분), 당일 일기에
맞는 간편복장
참고사항걷기후 주변 맞집찾아
자율 매식합니다.
수리산추어탕(12.000원
전주순대국(10.000원)
이학갈비(갈비탕 16.000원)
육삼냉면(11.000원)
식사 안 하고 그냥 가셔도
부담 1도 없음.
도보참가 자동약정사항<<< 클릭후 내용 숙지후에 참가글 작성해주세요 >>>

- 아둘 걷기 숙지 사항-
■모든 걷기의 진행자는 길잡이 역할을 할 뿐 안전사고에 대한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진행자는 정시 출발을 원칙으로 하며 참가자들도 절대 지각하지 않습니다.
■이름표를 달고 회원간 호칭은 닉네임으로 부릅니다.
■도보신청후 취소시 삭제 하지 마시고 댓글로 남겨 주세요.
■도보 및 여행에 관한 단체보험은 가입하지 않습니다. 필요시 개인별로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 도보중에는 안전을 위해 음주를 하지않습니다.
■진행에 적극 협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고갈산 | 작성시간 26.06.24 참가1/고갈산/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왕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고갈산님 환영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