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은 하늘에 예쁜 구름, 그윽한 숲향기 헤치고 2시간 아둘님들 과 즐거운 하루였어요 인솔하신 서라기님 수고 많으셨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왕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전철 1번 갈아타고 2시간 이내면 비교적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신경써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성자훼어리 작성시간 26.06.05 적당하게 잘 걸은 날이었습니다
먼곳까지 오셔서 함께하셔서 참 좋네요. 오늘도 행복! -
답댓글 작성자왕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네~ 훼어리님 햄께 해서 더욱 좋았습니다.
-
작성자반디 작성시간 26.06.05 즐겁게 걷고 인증도 하고
행복한 시간들 이었습니다
수고많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왕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산들산들 불어오는 한줄기 솔바람 타고 날아오는 반딧불이를 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