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평일 도보 후기

6월5일(금)불암산 걷고(먹방) 진행:서라기님

작성자마루아|작성시간26.06.05|조회수103 목록 댓글 1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마루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다 왕송님 덕분 입니다
    먼길 오셔서 응원해 주시고 아름다운 사진 촬영도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 작성자반디 | 작성시간 26.06.05 불암산 먹방걷기
    지기님과 동행이라
    더 좋았습니다.
    늘 감사한 마음 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마루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반디님 오늘도 함께여서 행복 했습니다^^
  • 작성자지원 | 작성시간 26.06.05 지난 여름 걷기팀에서 경수사 처음 갔을때 작은 암자내에 이렇게 멋진 폭포가 있다는 사실에 감탄~
    장마로 비가 억수로 온 다음날 혼자 찾아갔지요 하얀 물줄기가 쏟아지는 폭포는 참으로 장관이었답니다
    그리고 지난 겨울 빙벽이 있을거 같아 혼자 갔지요 역시나 물줄기 길이대로 하얀 빙벽이~
    언젠가 우리님들과 함께 가고 싶었는데 그게 바로 오늘이었네요 오늘은 파란하늘과 뭉게구름이
    아름다운날~ 또다시 경수사 둘레길은 다시 가고 싶은곳이네요 함께해서 즐거웠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철이 | 작성시간 26.06.05 푸르름 가득한 세상속으로 빠지듯 한장한장 속에 다들었네요
    갚은 열정에 박수보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