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암산 둘레길
먹방 프리미엄
숙성 고기직화구이
🎈 일시 ; 2026년 6월5일(금)
🎈 만남 장소 ; 4호선 불암산역
🎈 1번출구 ( 구 당고개역) 11시
🎈 진행자 ; 서라기대장님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반디 작성시간 26.06.05 자주보니 정도 많이드는듯~ㅎㅎ
예쁜인증후기 늘 감사합니다
좋은길에서 또 뵈어요
수고많으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언제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그런것도!있구 초록초록
풍경좋은곳 걷기시간 건강도 찿아
미소도있고요 좋은길 후기댓글
감사합니다 반디님 풍경좋은
길에서 또뵈어요 -
작성자철이 작성시간 26.06.05 언제나 변함없이 멋진모습 잘 담으셨네요
항상 긍정마인드로 줄거움 안겨주시는
언제나님 즐감~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언제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철이대장님 어느새 몸에 와닿는
감촉은 또 한 계절이
앞으로 성큼왔는듯 합니다
눈으로 담고 촉감으로
느낄수 있고 마음도 살찌우는
더위와 함께 계절이 되지
않을까요 늘 건강속에
등짝 육수 쭈루르 흐르는
둘레길 걷기시간은 행복인듯.^^
대장님 수락산 진행시간 언제나
선약있어 참석은 미약하나마음은
수락산 진행길 함께 합니다
주말앞둔 불금 유익한 시간이
되시고 철이대장님 좋은길
응원드리면서 풍경좋은길에서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