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평일 도보 후기

불암사 둘레 한바퀴돌고 먹방가요

작성자언제나|작성시간26.06.05|조회수119 목록 댓글 19



불암산 둘레길
먹방 프리미엄
숙성 고기직화구이


🎈 일시 ; 2026년 6월5일(금)
🎈 만남 장소 ; 4호선 불암산역
🎈 1번출구 ( 구 당고개역) 11시
🎈 진행자 ; 서라기대장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반디 | 작성시간 26.06.05 자주보니 정도 많이드는듯~ㅎㅎ
    예쁜인증후기 늘 감사합니다
    좋은길에서 또 뵈어요
    수고많으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언제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그런것도!있구 초록초록
    풍경좋은곳 걷기시간 건강도 찿아
    미소도있고요 좋은길 후기댓글
    감사합니다 반디님 풍경좋은
    길에서 또뵈어요
  • 작성자철이 | 작성시간 26.06.05 언제나 변함없이 멋진모습 잘 담으셨네요
    항상 긍정마인드로 줄거움 안겨주시는
    언제나님 즐감~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언제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철이대장님 어느새 몸에 와닿는
    감촉은 또 한 계절이
    앞으로 성큼왔는듯 합니다
    눈으로 담고 촉감으로
    느낄수 있고 마음도 살찌우는
    더위와 함께 계절이 되지
    않을까요 늘 건강속에
    등짝 육수 쭈루르 흐르는
    둘레길 걷기시간은 행복인듯.^^
    대장님 수락산 진행시간 언제나
    선약있어 참석은 미약하나마음은
    수락산 진행길 함께 합니다
    주말앞둔 불금 유익한 시간이
    되시고 철이대장님 좋은길
    응원드리면서 풍경좋은길에서
    뵙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언제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