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평일 도보 후기

6월9일(화)여의샛강 수변길 걷기

작성자마루아|작성시간26.06.09|조회수149 목록 댓글 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마루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조용하신 다원님!!!
    좀 멀었지만 시원한 강바람도 불어오는 수변길 함께 걸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 작성자이준 | 작성시간 26.06.09 한강.샛강,수변길...
    시원한 강바람에 상쾌함 만땅!
    함께하신 따뜻하고 푸근한 님들
    리딩하신 마루아님
    오늘은 따따봉 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마루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언제나 베푸시는 이준님!!!
    상쾌,유쾌,통쾌한 날 살랑살랑 불어오는 강바람 과 함께 잘 걸었습니다~
    세포가 젊어지는 하루였습니다 ^^
  • 작성자훼어리 | 작성시간 26.06.09 발자국 숫자는 좀 많기는 했지만
    살랑부는 바람덕에 씩씩하게 잘 걸었습니다
    먹으려했던 동태탕 대신 해장국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오늘 하루도 행복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마루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훼어리님!!!
    오늘은 더 시원한 바람도 불어오는 샛강 한강수변길 함께여서 행복 했습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