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평일 도보 후기

6;10.수락산 기차바위

작성자철이|작성시간26.06.10|조회수183 목록 댓글 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철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날씨 때문에 걱정했는데...
    동행한 님들의 덕으로 줄거운 산행할수있었네요 선희님 힘찬발걸음에 박수보냅니다
    쭈꾸미맛집 또한 일품였지요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如江 | 작성시간 26.06.11 갈수록 험해도
    볼수록 예쁜 산
    그림 속의 신선처럼
    선녀들과 어울린 하루

    "누가 아름다운 날들의 다만 한 조각이라도 가져다 줄 것이냐?"


  • 답댓글 작성자철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기차바위 상하단의 전망대 서 바라보면
    아찔하지만 그래도 우린 가볍게 즐기는
    체력이였죠 웃음꽃이 활짝핀 행복한 길었습니다 수고많으셨습니다
  • 작성자후후 | 작성시간 26.06.11 하늘에서 떠다니는 구름들과 놀다온 수락산의 하루였어요

    인적도 별로 없어
    우리들만 즐겼던
    바위 기차는
    철이님과 여강님께서
    좀더 길어졌다더군요^^
    살짝 세월을 느끼던날...

    주봉뒤 바위에 앉아 마신 션한 막걸리 한모금이
    어찌 그리도 맛이있는지..
    하산뒤 먹은 선희님이 안내하신 식당은 가성비갑중에 갑이었구요

    철이대장님 덕분에 이보다 행복할수 없었던...
    수고에감사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철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힘든 산행이지만 쉬엄쉬엄 즐기는 걸음으로 오늘도 기차바위 정복했네요
    언제나 앞장서 산을 즐기시며 웃음소리 가득한 후후님께 감사드립니다
    함께해서 행복했고 수고하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