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마루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우린님 덕분에 기쁨두배 행복 두배
소원 성취 했습니다
그리힘들지 않는 코스로 명성대로 이씨네 산채 비빕밥 막걸리 한잔 최고 였습니다~
우린님 담에 좋은길 함께해 주세요
감사드립니다 ^^ -
작성자함미 작성시간 26.06.11 오랫만에 가본 강촌 문배마을
편한길로 한바퀴 잘 걸었습니다
우린님의 맛집 ! 마루아님의 춘천 막걸리 한잔과 아이스크림 !
웃음으로 편하게 걸어주신 길벗님들
덕분에 하루가 행복했습니다
우리 또 만나요
마루아님 우린님 고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마루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함미님!!
강원도 라 그런지 깨끗한 공기 오지에서 불어오는 솔바람 오늘 함께한 회원님들 어디하나 부족함이 없는 하루였습니다^^ -
작성자마실길 작성시간 26.06.13 처음 가본 문배마을
산중에 폭 싸인 집들과 작은 밭, 마을 길들
어찌나 정겹던지~
잠시 어린시절로 돌아간 듯~
문배마을을 닮은 길벗님들 따뜻하게 맞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
답댓글 작성자마루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마실길님!!!
함께걸어 넘 넘 행복 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