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평일 도보 후기

6월12일(금)용왕산 스카이워크

작성자마루아|작성시간26.06.12|조회수139 목록 댓글 1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시월애 | 작성시간 26.06.12 마루아님!
    오늘 많은인원 리딩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어요ㆍ 점심도 맛있게 잘먹었습니다ㆍ감사 합니다ㆍ
  • 답댓글 작성자마루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시월애님!!
    시원한 바람도 불어 걷기에 딱 좋왔어요
    함께걸어 행복 했습니다 ^^
  • 작성자정미 | 작성시간 26.06.12 여전하시네요 젊음이 ~~
    마루아 지기님!!
  • 답댓글 작성자마루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정미님!!
    반가웠습니다
    또 좋은길에서 뵙겠습니다 ^^
  • 작성자난길 | 작성시간 26.06.13 마루아님
    좋은길 멋진길
    스카이워크길
    오르락내리락 강원도 오지같은길 시원한바람 맞으며 걸은
    안양천변길
    도란도란
    함께 즐겁게 잘걸었습니다
    좋은길 열어주셔서 고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