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평일 도보 후기

"26/6월12(금)용왕산&스카이워크트레킹(아루아님리딩)

작성자ㅋㅏ라|작성시간26.06.12|조회수106 목록 댓글 1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ㅋㅏ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오~우!
    넹 ㅎ
    축하요!
    정미님반가워요^^
    정회원한가족되셨으니열심히걸어보자구요ㅎ
    댓글까지감사요~!!
  • 작성자난길 | 작성시간 26.06.13 사진실력도 체력도
    미모도 모두 갖춘
    닉과 같은 이미지 카라님
    좋은길에서 자주 만나요
    만나서 반가웠어요

    용왕정
    올라가서 멋진풍광보며
    사진 남길걸
    아쉽네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ㅋㅏ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이쁜언냐!
    첫발걸음에말걸어주고^^
    찻집에서정감있게말씀나뉘
    큰인연이된듯ㅎ
    늘 건행하시고
    담길에도반가히뵈어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하얀물결 | 작성시간 26.06.13 카라님 ~
    첫걸음에 멋진 사진들
    올려주셔 감사합니다,
    좋은 길에서 자주 만나요 ~^^
  • 답댓글 작성자ㅋㅏ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첫날이라서뉘신지도 ?
    닉넴이참예쁘네요^^
    좋은님들과
    처음걸어본용왕산숲길
    기분좋은하루길에
    하얀물결님같이따뜻한분이
    계셔더욱좋았던날이되였겠죠?
    주말도행복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