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ㅋㅏ라 작성시간 26.06.12 외길님!
오늘첫발걸음
엄청반가웠어요^^
요기에서도
멋진흔적들곱게담아주셔
감사드려요^^
편한쉼되시고
좋은길에서또뵈어요
수고많으셨고
고맙습니다~!! -
작성자해피메이커 작성시간 26.06.13 언제 이렇게 저를 예쁘게 찍어주셨나요?
멋진 사진 고이 간직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난길 작성시간 26.06.13 외길님
오랫만에 뵈어 무척 반가웠습니다
늘 건강하시고
10년만 그대로 걸어며
멋진후기 남겨주시길 바랍니다
예쁜게 찍어주신 사진
고맙습니다
이미지 확대
-
작성자정미 작성시간 26.06.13 와우!! 인물사진들을 잘 찍으시네요~~머쪄요
-
작성자하얀물결 작성시간 26.06.13 외길님~
더운날씨에 멋진 사진
감사합니다.
수고많으셨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