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평일 도보 후기

6월16일(화)소래산 트레킹

작성자마루아|작성시간26.06.16|조회수116 목록 댓글 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마루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고갈산님 오랜만에 함께 걸어 행복했어요 ^^
  • 작성자선희 | 작성시간 26.06.16 마루아지기님!!
    오늘 먼길 소래산까지 오셔서
    건강, 즐거움, 행복 함께해서
    정말 좋은 걷기였으며
    고생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마루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올해 최고 높은 온도의 날씨에 선희님 수고하셨습니다
    그리고 함께여서 넘 행복 했어요~^^
  • 작성자햇살이 | 작성시간 26.06.16 마루아님!
    몇 년전 Y-계곡 함께 걸었던 기억이, 추억이 있습니다.
    오늘 둘레길이 아닌 정상까지 분명 산행에
    뒤에서 걸음보조 맞추어 주셔 그래도 편안한 마음이었습니다.
    한 개의 산은 포기하고 싶었지만 다들 잘 걸으시어
    저두 힘을 내고 또 냈습니다.
    정말 오랫만에 함께 걸어
    힘들었어도 즐거운 산행이었습니다.
    덥고 힘드신데도 귀한 추억 남겨주셔 감사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마루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햇살님!!!
    나두 성주산,소래산 트레킹 좀 힘들었어요
    서로 마음으로 위로하며 걸었죠...
    그래서 인지 성취감 두배 입니다
    햇살님 오랜만에 함께걸어 넘 넘 행복 했어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