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평일 도보 후기

6월 16일(화) 성주산~소래산 트레킹

작성자왕송|작성시간26.06.16|조회수121 목록 댓글 6

금년들어 가장 더운날에 고갈산님, 선희님, 마루아님, 햇쌀님 소래산에서 기 충전 좀 하셨나요~? ㅎㅎㅎ
힘드신것 같아서 미안 하기도 하고~~~
그래도 불평 불만없이 같이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왕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고갈산님 무더위에 수고 많았어요~^^
  • 작성자선희 | 작성시간 26.06.16 성주산과 소래산을
    완벽하게 잘
    걸을 수 있도록
    안내해주신 왕송대장님
    고생 많으셨습니다.
    성주산을 이어 소래산까지
    즐거움과 행복을
    함께해주신 님들께
    감사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왕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선희님 오늘 많이 더웠지요?
    사전답사도 하지않고 좀 불안했으나 회원님들이 잘 협조해 주셔서 무사히 마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햇살이 | 작성시간 26.06.16 왕송님!
    무더운 날 겁없이 두 개의 산
    정상까지 발자욱 남기느라
    길벗님들도 수고 많으셨고,
    왕송님 더 애쓰셨습니다.
    시원한 장소에서 배려해 주신 빵 맛있게 먹었습니다.
    힘들다 하면서 걸은 두 곳의 산
    성주,소래산 섭렵이 스스로에게 대단했고, 뿌듯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왕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하필이면 너무 더운 날이었어요 힘들어도 할 수 있었던 것은 햇살님이 준비해 오신 초밥과 알싸하고 시원한 열무지의 힘이었다 생각합니다
    햇살님과 함께한 "성주산~소래산" 오랜 기억에 남을 것 같아요 수고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