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년들어 가장 더운날에 고갈산님, 선희님, 마루아님, 햇쌀님 소래산에서 기 충전 좀 하셨나요~? ㅎㅎㅎ
힘드신것 같아서 미안 하기도 하고~~~
그래도 불평 불만없이 같이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왕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고갈산님 무더위에 수고 많았어요~^^
-
작성자선희 작성시간 26.06.16 성주산과 소래산을
완벽하게 잘
걸을 수 있도록
안내해주신 왕송대장님
고생 많으셨습니다.
성주산을 이어 소래산까지
즐거움과 행복을
함께해주신 님들께
감사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왕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선희님 오늘 많이 더웠지요?
사전답사도 하지않고 좀 불안했으나 회원님들이 잘 협조해 주셔서 무사히 마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햇살이 작성시간 26.06.16 왕송님!
무더운 날 겁없이 두 개의 산
정상까지 발자욱 남기느라
길벗님들도 수고 많으셨고,
왕송님 더 애쓰셨습니다.
시원한 장소에서 배려해 주신 빵 맛있게 먹었습니다.
힘들다 하면서 걸은 두 곳의 산
성주,소래산 섭렵이 스스로에게 대단했고, 뿌듯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왕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하필이면 너무 더운 날이었어요 힘들어도 할 수 있었던 것은 햇살님이 준비해 오신 초밥과 알싸하고 시원한 열무지의 힘이었다 생각합니다
햇살님과 함께한 "성주산~소래산" 오랜 기억에 남을 것 같아요 수고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