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평일 도보 후기

6월17일(수)명품 서울둘레길

작성자마루아|작성시간26.06.17|조회수156 목록 댓글 1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마루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비단이님!!
    정말 얼마만 인가요
    날씨는 더웠지만 걷기에는 좋왔어요
    함께걸어 행복 했습니다 ^^
  • 작성자훼어리 | 작성시간 26.06.17 더운 날에도 그늘로 숲길로
    뿌듯하게 잘 걷고 왔습니다
    리딩하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마루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훼어리님!!
    좀 힘드셨죠....
    담에 편안한 길에서 함께 걸어요~
    더운날씨에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지원 | 작성시간 26.06.17 마루아님~
    우리님들과 아름답고 멋진길 함께 해서
    즐겁구 행복한 하루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마루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지원님!!
    더위도 우리가는 길을
    막지는 못했죠...
    함께걷고 아름답고 예쁜 사진 찍어 주시고 감사합니다~
    낼 또 만납시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