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평일 도보 후기

6월19일(금)북촌 탐방 걷기

작성자마루아|작성시간26.06.19|조회수139 목록 댓글 1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마루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유경님!!
    북촌 걷기 함께여서 행복 했습니다
    또 달고 시원한 아이스크림 🍦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씽씽 | 작성시간 26.06.19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하얀목련 | 작성시간 26.06.19 대장님 첫 만남에서
    초이스님의 북촌 설명
    몰랐던것도 많이 배워갑니다
    더운 날씨에 감사 드립니다
    다음 코스에서 뵙겠습니딘
  • 답댓글 작성자마루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하얀목련님!!
    만나서 반가웠습니다
    북촌 나드리 공부도하고 좋왔죠~
  • 작성자해피메이커 | 작성시간 26.06.20 북촌은 언제나 올때마다 좋은 곳입니다. 덕분예 한옥의 정취 속에서 저의 모습을 멋지게 찍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