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마루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유경님!!
북촌 걷기 함께여서 행복 했습니다
또 달고 시원한 아이스크림 🍦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하얀목련 작성시간 26.06.19 대장님 첫 만남에서
초이스님의 북촌 설명
몰랐던것도 많이 배워갑니다
더운 날씨에 감사 드립니다
다음 코스에서 뵙겠습니딘 -
답댓글 작성자마루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하얀목련님!!
만나서 반가웠습니다
북촌 나드리 공부도하고 좋왔죠~ -
작성자해피메이커 작성시간 26.06.20 북촌은 언제나 올때마다 좋은 곳입니다. 덕분예 한옥의 정취 속에서 저의 모습을 멋지게 찍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