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말 도보 후기

6월7일(일)서울둘레길 걷기

작성자마루아|작성시간26.06.07|조회수169 목록 댓글 1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마루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캘리님 반짝반짝 빛나는 진녹색 사이길로 함께 잘 걷고
    가성비좋은 막국수도 잘먹었죠!!!
    감사합니다 ^^
  • 작성자현아 | 작성시간 26.06.08 모처럼 땀이 났습니다.갈증이 날즈음 수박도,탄산음료도 더위가 가시기에 충분했습니다
    매일이 오늘만 같아라..
    즐거운 하루 잘보냈습니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마루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현아님 창포원 서울둘레길 함께 도란도란 이야기하며 잘 걸었습니다 ^^
  • 작성자이준 | 작성시간 26.06.08 시원한 하루였습니다
    감사하여요 ^^
  • 답댓글 작성자마루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이준님 과 함께라서 행복 했습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