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말 도보 후기

6월13일(토)무수골 트레킹

작성자마루아|작성시간26.06.13|조회수196 목록 댓글 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마루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무수골 그늘길로만 찿아 걷고 짜장면 시켜먹고 1호선 도봉역에서 마치고 집으로 갑니다
    오늘오신 님들 수고하셨습니다

    함께 걸어주신 분들
    쵸코랑님 초하루님 사막여우님 다온님 엉마니님 유자님 의정님 늘봄님 아리울님 밀가님 그냥좋아님 마루아 (12명)
  • 작성자용마산 | 작성시간 26.06.13 와아!
    숲속 야외에서 짜장면을 주문 ~~
    맛있었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마루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무수골 계곡물은 가물어 바짝 마르고 소나무 숲속에서 짜장면 먹고 왔습니다
    용마산님 함께못해서 아쉽습니다 ㅎㅎ
  • 작성자쵸코랑 | 작성시간 26.06.13 소나무숲속에서 길벗님들과
    짜장면 맛있게 먹었습니다
    마루아님
    리딩덕분에 또다른 즐거움속에
    숲속에서 맛난식사 즐겁게
    먹었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마루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쵸코랑님!!
    무수골 물이 없어 미안한 마음 입니다
    숲속쉽터에서 짜장면 함께 먹고 즐거운 하루 였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