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말 도보 후기

6월20일(토)바우뫼공원 걷기

작성자마루아|작성시간26.06.20|조회수128 목록 댓글 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마루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함께))
    다온님
    초하루님
    훼어리님
    마루아 (4명)
    이슬비 네리는 바우뫼공원 오붓하게 잘 걸었습니다~
  • 작성자훼어리 | 작성시간 26.06.20 비가 오고 취소하신 분이 많아 걱정했었는데 다행히 비가 조금씩 내려서 걷기에 딱 좋았어요 덥지않아서요
    마치 식구들끼리 걸은듯...
    아주 적당히 잘 걷고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마루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훼어리님!!
    부슬부슬 이슬비 네리는 오솔길 걷기
    오붓하게 잘 걸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