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루아님의 진행으로 오붓하게 꽃구경을 만끽했습니다.
수고하신 마루아님에게,감사를 드리며,
함께하신 길벗님들 다음길에서 또 뵙겠습니다.
아름다운 둘레길 깃발.
멀리 관악산이 보이고.
우리 아파트도 보이고.
백합.
초이스님.
마루아님.
수국.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마루아 작성시간 26.06.21 와우 한샘님!!
사진이 더 아름답습니다
오늘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한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오늘 진행하시느라 대단히 수고많으셨어요.
다음길에서 또 뵙겠습니다 -
작성자지원 작성시간 26.06.21 올만에 한샘님 사진속에 들어가보네요
아름다운 감성사진 즐감했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좋은길에서 또 뵈어요 -
답댓글 작성자한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저도 오랫만에 함께하여 반가웠습니다.
다음길에서 또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