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말 도보 후기

과천 백합,수국구경 (2026.6.21)

작성자한샘|작성시간26.06.21|조회수68 목록 댓글 4

마루아님의 진행으로 오붓하게 꽃구경을 만끽했습니다.

수고하신 마루아님에게,감사를 드리며,
함께하신 길벗님들 다음길에서 또 뵙겠습니다.

아름다운 둘레길 깃발.

멀리 관악산이 보이고.

우리 아파트도 보이고.

백합.

초이스님.

마루아님.

수국.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마루아 | 작성시간 26.06.21 와우 한샘님!!
    사진이 더 아름답습니다
    오늘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한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오늘 진행하시느라 대단히 수고많으셨어요.
    다음길에서 또 뵙겠습니다
  • 작성자지원 | 작성시간 26.06.21 올만에 한샘님 사진속에 들어가보네요
    아름다운 감성사진 즐감했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좋은길에서 또 뵈어요
  • 답댓글 작성자한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저도 오랫만에 함께하여 반가웠습니다.
    다음길에서 또 뵙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