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가입인사방

가입 인사드립니다~~

작성자모래요정|작성시간26.06.08|조회수27 목록 댓글 4

요즘 둘레길에 푹 빠져서 가까운 수리산, 남한산성, 관악산 둘레길 많 이다니고 있는데, 잘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마루아 | 작성시간 26.06.08 모래요정님 환영합니다
  • 작성자왕송 | 작성시간 26.06.08 모래요정님 환영합니다.
  • 작성자투투 | 작성시간 26.06.08 모래요정님, 환영합니다.
    둘레길을 좋아하신다니 더욱 반갑습니다.
    아름다운둘레길에서도 즐겁고 안전한 도보 함께하시길 바랍니다.
    좋은 길에서 뵙겠습니다.
  • 작성자민들레 | 작성시간 26.06.08 모래요정님, 반갑습니다.^^

    아름다운둘레길 가입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좋은 사람들과 좋은 길을 함께 걸으며 즐거운 추억 많이 만들어 가시길 바랍니다.

    앞으로 도보길에서 자주 뵙겠습니다. 반갑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