닉변경합니다

작성자나래투|작성시간26.06.22|조회수59 목록 댓글 3

삼송다람쥐 ---->나래투 로 변경합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투투 | 작성시간 26.06.22 삼송다람쥐라는 정겨운 이름도 좋았지만, 나래투라는 새 닉네임도 참 멋지고 기억하기 좋네요.

    오늘 함께한 첫걸음이 좋은 인연의 시작이 되어 앞으로도 즐겁고 편안한 시간 많이 만들어 가시길 바랍니다.

    반갑고, 앞으로도 자주 뵙겠습니다.
  • 작성자민들레 | 작성시간 26.06.22 삼송다람쥐님으로 뵙다가 나래투님으로 인사드리니 또 다른 반가움이 있네요.
    새로운 이름처럼 앞으로도 좋은 인연과 즐거운 추억 많이 만들어 가시길 바랍니다.
    늘 건강하시고, 함께 걷는 길에서 자주 뵈어요.
  • 작성자나래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답글이 늦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