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송다람쥐 ---->나래투 로 변경합니다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투투 작성시간 26.06.22 삼송다람쥐라는 정겨운 이름도 좋았지만, 나래투라는 새 닉네임도 참 멋지고 기억하기 좋네요.
오늘 함께한 첫걸음이 좋은 인연의 시작이 되어 앞으로도 즐겁고 편안한 시간 많이 만들어 가시길 바랍니다.
반갑고, 앞으로도 자주 뵙겠습니다. -
작성자민들레 작성시간 26.06.22 삼송다람쥐님으로 뵙다가 나래투님으로 인사드리니 또 다른 반가움이 있네요.
새로운 이름처럼 앞으로도 좋은 인연과 즐거운 추억 많이 만들어 가시길 바랍니다.
늘 건강하시고, 함께 걷는 길에서 자주 뵈어요. -
작성자나래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답글이 늦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