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본 돗토리현 걷기 1일차

작성자무애|작성시간26.06.05|조회수218 목록 댓글 9

인천공항을 출발하여 4박5일 일본 여정을 조용하고 깔끔한 요나고의 요괴마을, 미즈키 시게루 로드에서 시작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마루아 | 작성시간 26.06.05 후후님 멋진 일본
    여행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한샘 | 작성시간 26.06.05 후후님도 가셨네요.
    즐거운 여행 하세요
  • 작성자언제나 | 작성시간 26.06.05 비향기타고 한국을 벗어
    나셨으니 둘레길이 허전합지요
    지글지글 보글 구워가는시간
    정다운 시간 어여뽄 여인들만
    손에손잡고 의 시간 아름답습니다
  • 작성자왕송 | 작성시간 26.06.05 대한민국 대표로 가셨는지 아둘 대표로 가셨는지 아무튼 분위기 다른 길에서 좋은 추억 많이 담아오세요~^^
  • 작성자지원 | 작성시간 26.06.05 대한민국 화이팅! 아둘 화이팅~
    자랑스런 아둘의 대표이신 세분 자랑스럽구 부럽습니다
    더 많은 분들이 참가하여 축제의 분위기를 즐겼으면 좋았을텐데
    아쉽지만 세분 걷기행사도 즐기시고 오붓하게 여행도 잘하고 오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