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본 돗토리현 걷기 2일차

작성자무애|작성시간26.06.05|조회수142 목록 댓글 2

온천지역과 구라요시시내를 관광한후에 함께 참가한 일본, 대만, 러시아, 몽고, 네델란드, 뉴질랜드 사람들과 즐거운 파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마루아 | 작성시간 26.06.06 오늘은 온천과 구라요시 파티도 하시고 좋은사진
    올려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후후 | 작성시간 26.06.06 뿌듯한 하루였어요

    구라요시는
    일본 전통 가옥과
    거리들과
    상점들이 단정하게 들어서 있었고
    기회가 된다면
    겨울즈음에 다시 오고 싶을정도로 고즈넉하고 조용하더군요

    10개국이 참가했고
    믾은 외국인들과 인사를 나누는 계기도 되었답니다

    웰컴투파티에서 같이 손잡고 어깨를 부딪치며 나누던 춤사위로 파티는 절정을 이루었고
    작별을했지요

    한국 총괄 부회장님이신 무애님덕분에
    그저 외국여행이나 트래킹을 조금했던 저에겐 또 다른 세상이었답니다

    무한 감사드립니다
    닥분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