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본 돗토리현 걷기 3일차

작성자무애|작성시간26.06.06|조회수148 목록 댓글 3

오늘은 아름답고 깨끗한 쿠라요시시 외곽 10km 를 걷고, 오가미야마 신사와

1년에 한번 개최하는 다이센산 여름 입산제의 다이마쓰 횃불 행렬을 다녀왔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리사 | 작성시간 26.06.06 와~~좋은구경
    멋진구경
    하셨네요
    수고많으셨어요
  • 작성자후후 | 작성시간 26.06.07 무애님이 특별히 제작해서 우리셋에게만 나눠주신 태극기문양을 배낭에 걸고 걸은 이틀간
    얼마나 뿌듯하던지요

    외국사람들속에서 태극기가 안보일세라 서로서로 확인하며
    도심을 걷고
    예쁜 마을길을 걷고
    하천길위 뚝방길을 걸으며
    어느마을 나무밑에서
    제공된 맛난 벤또를 오붓이 먹을땐
    색다른 즐거움이었네요

    주민들이 준비한 과일과 시원한 물을 마시며 감사도 하고....

    부지런히 걸은뒤 오후 늦게 차를 달려
    가고 싶었던 다이센산 도 잠시 걸었고
    그곳에선 오늘
    미리 인터넷 예약을 한뒤 참석한 1500여명의 염원을담은 휏불들의 행진은 다시 보기 힘들 장관이었구요

    철저한 준비와 계획으로
    우리에게 멋진 추억을
    선사해주신 무애님께
    뭐라 감사를 드려야 할지요
    벅찬하루였읍니다



  • 작성자마루아 | 작성시간 26.06.07 반가운 사진 입니다
    오래오래 추억이 될듯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