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먹방 도보방.신설

작성자마루아|작성시간26.06.11|조회수207 목록 댓글 2

먹방 도보방 신설
꽤 오래전부터 함께한
서라기님에게 부탁을 했습니다

진중하신 서라기님!!!승락해주셔서 고맙고 감사한
마음입니다
아둘에서 함께 웃고 함께걷고 맛집에서 매식합시다

회원님들 께서도 많은 참여와 응원를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언제나 | 작성시간 26.06.11
    서라기대장님 축하드립니다
    맛집 추천 응원합니다
  • 작성자쵸코랑 | 작성시간 26.06.16 시라기님
    감사드립니다.
    맛집 시간이 허락되면 함께
    합니다.
    이런코너에 진심으로 고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