짧은 시간에 천 삼백명 가입하셨습니다
회원님들의 따뜻한 사랑과 적극적인 참여로 아름다운 둘레길 카페가
순항을 하고있습니다
우리 아둘에 길 리딩자님들
투투님 철이님 왕송님 서라기님
또 마루아 우리함께 기쁘게
걸어요~
열심히 노력 하겠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하은 작성시간 26.06.21 비록 참석은 못하지만 마루아님의 진정성과 애정으로 자리잡은 아둘 계속 발전하기를 응원합니다,
아둘회원님들 보고싶고 사랑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마루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하은님!!
더운날씨에 어떻게 잘
지내시나요~
오늘도 내일도 힘내세요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지원 작성시간 26.06.21 하은님~ 몸관리 잘하시고 계시지요
날씨가 더워지니 지치기 쉬우니 체력관리에 더 신경 쓰셔야겠네요
하은님의 의지와 믿음으로 건강을 되찾으셔 아둘로 돌아오실걸 믿습니다 화이팅! -
작성자지원 작성시간 26.06.21 마루아님의 열정과 진정성을 우리님들이 알아 보십입니다
그리고 마루아님의 찐팬들이 늘 응원하고 있습입니다
많은 식구를 거느리다 보면 또 어떤날이 올지 모르지요~
어쨌든 지금까지 어려운일 잘 견뎌내시고 풀어왔듯이
앞으로 안정적이면서 다양성 있는 카페로 발전해 가시길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마루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지원님 사랑합니다
그리고 감사합니다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