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먹방 도보방

RE:2026년 6월19일 (금) 제 2회 먹방 /만원에 행복 /동네 반바퀴

작성자서라기|작성시간26.06.19|조회수156 목록 댓글 2

영축산 &수국동산 먹방 만원 에행복
동행에 참가해주신 회원 님 께 감사드리며
좋은날 다시 뵙겠습니다 고맙습니다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해환 | 작성시간 26.06.19 덕분에 수국에 취해도 보고, 즐거웠습니다. 눈도입도 행복했어요.
  • 작성자인향 | 작성시간 26.06.19 동네뒷산 한바퀴
    유유자적~
    물오른 수국향기에~
    만원으로 먹은. 만찬은
    특별한경험이었습니다

    함께하신분 모두모두
    반가웠구요
    가장이쁠때 수국에 맞춰
    공지해주신
    대장님께 감사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