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2026년 6월19일 (금) 제 2회 먹방 /만원에 행복 /동네 반바퀴 작성자서라기|작성시간26.06.19|조회수156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영축산 &수국동산 먹방 만원 에행복 동행에 참가해주신 회원 님 께 감사드리며 좋은날 다시 뵙겠습니다 고맙습니다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해환 | 작성시간 26.06.19 덕분에 수국에 취해도 보고, 즐거웠습니다. 눈도입도 행복했어요. 작성자인향 | 작성시간 26.06.19 동네뒷산 한바퀴유유자적~물오른 수국향기에~만원으로 먹은. 만찬은특별한경험이었습니다함께하신분 모두모두반가웠구요가장이쁠때 수국에 맞춰공지해주신대장님께 감사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