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인천 각지부에서 간부님들이 조합원 유치 와 조합원들을 위해 열심히 활동해 주신 현장을 공감합니다.
[신도림지부] 허진우 위원장님 이하 간부님들이 조합원들을 위해 업무개선 및 조직활성화 진행
[은평지부] 백천수 지부장 및 간부님들이 고래잇 행사로 고생하는 조합원 및 사원들을 위해 커피로 응원 및 조합홍보
[은평지부] 백천수 지부장님이 간부님들과 더운날씨에 주말에 고생하는 조합원 및 사원들에게 식사시간에 아이스크림을 제공하며 가입홍보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갖음.
[마포지부]5월 신규설립한 마포지부 권혁재 지부장님이 지부설립기념으로 전PC에 기념떡을 전달하며 조합확대를 위해 소통을 진행
[역삼지부] 최동훈 지부장님과 간부님들이 조합원 근로환경 개선을 위한 샤워실 청결활동 진행
[검단지부] 박현근 지부장님이 더운날씨에 고생하는 조합원들을 위해 아이스넥쿨러를 선물 함
※ 조합 허락없이 캡쳐, 활용, 유포시 강력한 법적절차를 진행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수퍼맨 작성시간 26.06.07 좋은 활동에 응원을
보탭니다. 화^^이팅 -
작성자네남매네 작성시간 26.06.07 조합원들을 위해 노력하시는 모습 보기 좋습니다
-
작성자파주운정지부장 작성시간 26.06.08 고생많으셨습니다. 우리 모두 화이팅~! ^^
-
작성자아따그만때려 작성시간 26.06.09 조합원들을 위한 활동에 최선을 다하는 모습에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지부에서도 조합원들을 위한 활동을 열심히 진행하겠습니다. 항상 응원합니다.
-
작성자오늘도화이팅 작성시간 26.06.09 조합원들을 위한 활동 고생많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