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번 문제에서 답으로 알려주셨던 보기 3개 중에 1번에 대해 궁금합니다.
정적 안정도를 강화시킬 수 있는 대기 조건으로 하층대기의 가열 또는 냉각에서 가열은 불안정을 강화시키는 요인 아닌가욤..?ㅠㅠ
상층 냉각을 시키면 온위가 크게 증가해서 안정되고 하층 냉각을 시켜도 하층 부력이 줄어들어 상승 운동이 약해져서 안정되는거 같은데
하층대기의 가열 또는 냉각에 대해 이해가 부족하여 글을 남깁니다!
다음검색
2번 문제에서 답으로 알려주셨던 보기 3개 중에 1번에 대해 궁금합니다.
정적 안정도를 강화시킬 수 있는 대기 조건으로 하층대기의 가열 또는 냉각에서 가열은 불안정을 강화시키는 요인 아닌가욤..?ㅠㅠ
상층 냉각을 시키면 온위가 크게 증가해서 안정되고 하층 냉각을 시켜도 하층 부력이 줄어들어 상승 운동이 약해져서 안정되는거 같은데
하층대기의 가열 또는 냉각에 대해 이해가 부족하여 글을 남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