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파파장이 가시광 파장보다 10^5배가 길어서 분해능의 분자인 파장 값이 10^5배가 커지면 전파망원경이 광학망원경 보다 10^5배 더 높은 분해능을 가지는거 아닌가요??
분해능이 낮을수록 더 뚜렷하게 관측할 수 있어서, 값은 커지지만 낮은 분해능이라고 하는건가요?
다음검색
전파파장이 가시광 파장보다 10^5배가 길어서 분해능의 분자인 파장 값이 10^5배가 커지면 전파망원경이 광학망원경 보다 10^5배 더 높은 분해능을 가지는거 아닌가요??
분해능이 낮을수록 더 뚜렷하게 관측할 수 있어서, 값은 커지지만 낮은 분해능이라고 하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