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대기과학

유체

작성자ㅊㅎㅁ|작성시간26.06.21|조회수23 목록 댓글 1

Q1 : 성층권에서 온도 최대 구간이 50km에서
나타나는 이유
= 성층권의 상층이 하층보다 오존의 양은 적지만,
자외선 양이 많아 상층에서 자외선 흡수량이
하층보다 많은 것이 맞을까요?

6번의 열권은 태양의 자외선을 흡수하여 분자 에너지가
증가하여 온도가 높다.

Q2 : 분자운동에 의해 온도가 높아진 것이지,
온도가 높아져서 분자활동이 활발해진 것은 아닌가욥..?!

Q3 : 열권에서 분자 운동이 활발한 상황이지만,
공기의 밀도가 희박하여, 사람의 피부에 충돌하는
원자나 분자의 수가 적은 것일까요?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정재준 | 작성시간 09:38 new A1. 자외선 흡수량은 오존층이 더 많습니다.
    A2. 네 전자의 해석이 옳습니다.
    A3. 네 맞습니다.

    이해 안되는 부분은 추가질문해주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