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생님 혹시 강의에서
온도풍 방향의 오른쪽은 따뜻한 공기, 왼쪽은 차가운 공기라고 설명하시고 뭔가 반대로 쓰신거 같은데(그 다음문제에서 차가운 공기와 따뜻한 공기 방향이 반대) 혹시 제가 이해한것이 맞을까요...?
다음검색
선생님 혹시 강의에서
온도풍 방향의 오른쪽은 따뜻한 공기, 왼쪽은 차가운 공기라고 설명하시고 뭔가 반대로 쓰신거 같은데(그 다음문제에서 차가운 공기와 따뜻한 공기 방향이 반대) 혹시 제가 이해한것이 맞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