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햇빛가득반 사진

6월 1주 냠냠 맛있는 햇빛가득이야기🤗❤️

작성자26 햇빛가득2반교사|작성시간26.06.05|조회수69 목록 댓글 6

햇빛이들과 함께 블록으로 식탁을 만들어 맛있는 음식들을 차려보았어요! 냠냠 꿀꺽 맛있게 먹는 흉내도 내고, 옆에 있는 친구에게도 "아~~" 하고 다정하게 나눠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도마위에 과일을 올려 싹둑싹둑 썰어보기도 하고,
강아지에게도 한입 먹여주었어요~^^
손을 뻗어 나도 친구도 맛있게 냠냠 꿀꺽~😍😄

백로야~~ 하고 외쳐보며 훨훨 날아가는
백로에게 인사도 해주었어요!👋

하얀 민들레와 토끼풀을 찾아 "후~~!" 불어보았어요! 하얀 토끼풀이 민들레 홀씨와 비슷하게 생겼는지 토끼풀을 대고도 열심히 "후~~!" 하고 불어보는 귀여운 햇빛이들! 바람을 타고 날아가는 진짜 민들레 홀씨를 보며 눈이 동그래져 신기해했답니다~☺️💕

주변에 핀 분홍색 꽃을 보며 같은 색의 과일을 알아보았어요! "분홍색 과일은~? 🍑복숭아!🍑" 하고 알아본 뒤, 어린이집 텃밭으로가 아기 토마토도 관찰했답니다~^^ "토마토야, 안녕~🍅" 하고 예쁜 목소리로 말해주는 햇빛이들이에요!^^

신나는 🍅멋쟁이 토마토🍅
노래를 들으며 마이크를 들고 흥얼흥얼~
노래를 따라 불러보고,
탬버린을 두드려보기도하고,
흔들흔들 춤도 춰보았어요!😘
우리 햇빛이들 노래와 춤 모두 백점~!!💯

조금씩 조금씩 친구들에게 음식을 가져다주며
나눔에대해 알아보고, 친구와 함께하는 놀이의 즐거움도 알아가고 있는 사랑스러운 햇빛이들이에요!!😚👍❤️

빵에 다양한 재료를 쏙쏙 넣어 샌드위치도 만들어보고🥪, 책에 있는 바나나 그림을보며 바나나를 찾아보기도 하고🍌, 책에있는 🕷거미에게 음식도 나눠주었어요~!🥰

빨간 장미를보며 빨간 과일에대해 알아보았어요~🌹
수박🍉 토마토🍅 사과🍎
물속에 물고기가 있는지 살펴보고, 백로도 불러보고, 거미줄에 매달린 아기 거미도 만나고,
짹짹 아기새도 만났어요~😚

다양한 고리를 끼워보며 모양을 탐색하고,
소근육과 손과 눈의 협응력까지 기르는 알찬 시간 이었어요! 고리를 하나씩 끼우고 빼는 과정에서 소근육을 자연스럽게 사용하며 즐거운 신체놀이를 즐겼답니다~^^ 🩷



😍🩷😍🩷😍🩷😍🩷😍🩷😍🩷😍🩷

​이번 한 주는 맛있는 음식 놀이도 하고,
고리 끼우기를 하며 소근육도 쏙쏙 길러보았어요!
🌿​산책길에 꽃과 나무, 민들레, 토끼풀, 거미, 백로, 새를 만나 자연 탐색도 즐기고, 토마토 관찰과 함께 동요에 맞춰 악기 연주와 춤을 추며 온몸으로 즐거워했답니다! 🍅🎶
​아이들의 웃음소리로 가득했던 한 주였어요~❤️ 햇빛이들과 즐거운 주말 보내시고 월요일에 만나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26 햇빛가득2반교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ㅎㅎ햇빛 노래방에서 신나게 즐기는 유준이의 미소가 반짝 반짝 빛났어요!☺️✨️ 친구들과 함께 환하게 웃으며 참여해 주어서 이번주도 교실이 더 활기찼답니다!❤️
  • 작성자햇빛가득반 홍다솜엄마 | 작성시간 26.06.05 귀여워라♡♡ 이번 한 주도 고생 많으셨습니다~~ㅎㅎ
  • 답댓글 작성자26 햇빛가득2반교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ㅎㅎ귀염둥이 햇빛이들 덕분에 우리 선생님들도 매일 매일 행복하답니다!😁 감사합니다 어머니~🥰💕
  • 작성자햇빛가득 임도진 엄마˙ᵕ˙ | 작성시간 26.06.07 와 사진이 진짜👍👍 찍느라 고생 하셨겠어요!!! 아이들 다 너무 예쁘네용😍 노래방 너무 신나 보이는 것…🎤🎶 이번주도 고생많으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26 햇빛가득2반교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아이들이 노래방 활동을 정말 신나게 즐겨주었어요!😆🎤 우리 햇빛 친구들의 미소가 너무 예뻐서 사진도 모두 잘 나온 것 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